업체에서는 사용 가능한 고유번호(예: 핀번호)나 바코드인지 확인 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면 고객의 계좌로 현금을 입금해 줌



{소액결제 현금화는 은행 대출(貸出)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대출과 오인되어 사용되는 단어인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 소액대출 등은 모두 잘못된 표현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전화번호가 없는 광고 또는 전화를 했는데 연락이 되지 않는 업체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즉 구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을 현금으로 바꾸길 원하는 사람들과 이것을 사들여 시세 차익을 원하는 업체들간의 수요/공급 관계가 형성되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이 생겨난 것 입니다.

표로 작성해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 한도 다썼는데 현금필요해서 고민많이했는데 정보이용료가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진행했어요 감사해요 사장님 ㅎㅎ ㅠㅠ 현금해결했네요 또 뵈요^`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플레이스토어 혹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 수 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